고객님 안녕하세요~!
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
현재 저희 회원 등급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최근 내역 12개월 기준으로 매월 1일마다 자동 변경이 됩니다.
따라서 고객님께서 '실버'등급의 결제 금액을 충족하셨지만 등급 변경은 12/1에 변경 예정이십니다.
취소신청을 하셨는데 포인트가 소실된 경우 02-3413-9090으로 유선 문의 주시면 바로 조치 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현재 조회되는 포인트 소실 내역은 별도로 나타나지 않습니다ㅜㅜ
혹 해당 내역을 알려주신다면 조치를 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
[ Original Message ]
앱에 표시된 등급은 프렌즈등급인데다음 등급이 골드로
떠있고 등급 상향도안되고 저번에는 포인트로 할인 할려고 하다가 문제가있어서 취소를했는데 포인트가 사라지고 안뜨고
앱 사용에 오류가 많은것같습니다
수정보안조치바랍니다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